2022-10-20 도쿄&카와구치코 여행 2편 (끝)

by Taylor
0 comment

조식도 카이세키 조식을 먹고 이제 카와구치코에서의 두번째날 일정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후지산을 차 타고 올라갈수 있는곳까지만 올라가볼 예정입니다.

열심히 올라가다보면 중간중간 휴게소가 있었는데 중간에 경치를 구경할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근데 분명 5분거리라고 써있었는데 가도가도 끝이 없는게 불안했네요

그렇게 가다보니 산장이 하나 나옵니다.

산장 오른쪽에는 사진기사들이 많이 있었는데 여기서 가끔 오는 희귀한 새를 찍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엄청 큰 대포 카메라를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왼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경치가 좋은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가다보니 작은 신사도 보이구요!!

화산석들이 많은 이런 길들이 이어집니다

요렇게 가다보면

이런 전망대가 나옵니다!!

근데 생각보다 전망은 별로였네요..

여기까지 한 20분쯤 걸렸는데 다시 돌아갈 길이 막막..

어쨌든 다시 돌아가 봅니다.

열심히 올라오느라 탄내까지 났던 구루마

다시 타고 더 올라가봅니다

차로 올라올수 있는 후지 스바루 라인 5번째 정거장이 있는 꼭대기까지 올라와서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니 이런 풍경이 보입니다.

여기서 인스타용 사진도 찍어보구요!!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날아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후지산 진짜 너무 멋있네요

눈까지 오면 정말 너무 예쁠것 같습니다

꼭대기에 여러 산장 같은곳이 몰려있어서 구경도 했는데 딱히 메뉴가 다양하진 않고 땡기는것도 없어서 저는 자판기에서 포카리 하나 사서 마셨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제 신나게 내려갑니다!!

내려가서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가려 했는데요

타베로그 웹사이트에서 이곳저곳 찾아봐도 점수가 높은 음식점들이 너무 적어서 찾아보다가 가고싶은곳이 없어서 그냥 유명한 회전초밥 체인점을 가기로 했습니다.

회전초밥 체인점 스시로에 가려고 주차하고 보니 스키야가 있어서 급 땡기긴 했지만 스시로에 가기로 했기 때문에 스시로로 갑니다!

완전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요

들어가서 앉습니다

요즘 회전초밥 라인에 초밥이 별로 없는곳이 많은데 스시로 같은 대형 체인점들은 항상 라인에 초밥이 있어서 좋습니다.

필요하면 위에 있는 태블릿 꺼내서 주문할수도 있구요, 한국어를 지원해서 매우 편했습니다.

그런데 주문한 초밥이 도착할때 단점은 다른곳에서는 다 일본어로 도착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우리 테이블만 한국어로 나와서 엄청 시선이 몰리는 느낌!!!

하지만 저는 그러나 마나 열심히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먹어서 이만큼이나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계산을 했는데 1만엔이 넘을줄 알았는데 7천엔 밖에 안나와서 더 놀랐네요!!

요즘은 한국보다 일본이 더 물가가 저렴한것 같아요!

이렇게 둘째날 일정은 일찍 마치고 료칸으로 돌아가서 온천도 하고 후지산 구경도 하고 유튜브도 보다가 또 카이세키 저녁을 먹고 둘째날 밤도 저물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셋째날!

후지카와구치코에서 열심히 달려서 도쿄 시내의 아키하바라에 도착했습니다.

주차할곳을 미리 알아봤는데 아키하바라 UDX 가 주차하기 참 좋다고 해서 UDX 에 주차하고 왔습니다(넓고 자리가 많지만 금액은 좀 있는편).

햇수로 14년만에 온 아키하바라 인것 같은데 너무 많이 변해있어서 놀랐네요.

무엇보다 망하고 새로생긴 가게가 많고 애니메이션 가게 보다는 컴퓨터나 잡화들을 파는 가게가 더 많아졌습니다.

유명한 애니메이트도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이번 후지카와구치코 여행에 큰 도움이 된 유루캠프 굿즈도 구경했어요

그리고 이제는 출국을 준비하기 위해 렌트카를 반납하러 갑니다!

아키하바라에서 도요타 렌터카 나리타공항점으로 이동합니다.

도요타 렌터카 나리타공항점에 도착해서 반납칸에 주차를 하고 검사를 받습니다!

저는 안심플랜(풀커버 보험)을 이용했기 때문에 기스가 있어도 NOC 까지 면제되기 때문에 직원이 겉은 대충만 둘러보고 반납완료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렌트카 사무실로 들어가서 예정보다 일찍 반납한 금액에 대해 돌려받습니다.

저는 항상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비행기 출발시간까지 렌트카를 예약해놓는데 그 덕에 항상 일찍 반납하고 그 금액에 대해 돌려받곤 합니다.

그리고 이제 출국!!

기내 엔터테이먼트 장치가 있는 대한항공 비행기라서 영화 보다보니 인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기내 엔터테이먼트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커서 앞으로는 작은 항공사보다 큰 항공사들로 예약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럼 도쿄&카와구치코 여행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Comment